시네마365 - Details

고객센터
1811-0551
상담시간 AM 10:00 ~ PM 5:00
점심시간 PM 12:30 ~ PM 1:30
토,일,공휴일휴무
자주묻는질문 회원님들이 자주 이용하는 질문을 한곳에 모아놓았습니다.
결제했는데 예매내역이 없어요 (0)
2018.02.22 16:07 작성자 : 관리자 | 조회 : 3,175

결제했는데 예매내역이 없어요


스마트폰에서 예매시, 실제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았는데도 결제가 완료되었다고 나오는 경우가 있습니다.

또한, 예매내역에 나오지도 않구요.

  

예약시 주문정보와 환불계좌 등 모든 입력란에 입력사항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았을 경우도 예매내역이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  

예매내역에 나오지 않으면 실제 결제가 이루어지진 않았으니 고객센터 또는 1:1게시판으로 문의해주세요